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응급남녀 키스신 모음 -> 최진혁 송지효 키스~♥

 응급남녀 키스신 모음 -> 최진혁 송지효 키스~♥

 

 

 

 

 

 

 

 

오늘~~응급남녀 20회에서~~~

만취한채 하룻밤 보낸 최진혁, 송지효가 키스~~

 

꺄아~~~~~~~~`

 

 

흥4

 

 

나 질투남~~ㅋㅋㅋㅋ

 

 

 

 

 

 

 

 

 

 

 

지난 밤 일이 기억나지 않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진희를

엄청 놀린다고 하는데~~

 

 

막 다시 연애를 시작하는 그런 마음으로~~다시 사랑할 예정이래용~~

나 오늘 꼭 본방사수 할끄얌~~!!!

 

 

이번 예고영상에 누가 이런 여자를 구경만 하고 가만 놔뒀대~라며

최진혁이 사랑스러운 말을 속삭인다며.........

나 4시 40분 어떻게 기다리니~~ㅋㅋㅋ

 

 

 

 

 

 

 

 

 

 

 

그럼 응급남녀 키스신 모음 들어갑니다~~

지금까지 했던 키스신 다 갖고옴!!

 

이건 응급남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랍니당!!

 

 

 

 

 

 

 

 

 

 

백허그도 멋짐~~

이봐~보고있나~~~ㅋㅋㅋㅋ

 

 

 

 

 

 

 

 

 

 

 

이건 도둑키스~~ㅋㅋ

암튼...디게디게 설레인다잉~~~

 

오늘은 이불 여러번 차겠구만~~ㅋㅋㅋㅋㅋ

최진혁 송지효 키스~~보기만 해도 달달하시죠??

 

국쌤이 질투하겠네~~어쩜 좋앙~~~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