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짱 맛나는 베스킨 쿠키맛 오리지널선데 아이스크림!!

 

 

 

 

 

 

 

아 졸리다~~ㅋㅋㅋ

 

최근에 베스킨라빈스 갔다가~~

거하게 점심 먹고 배 떵떵 거리면서 갔는데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음...다들 일하나벼 ㅋㅋㅋ

 

 

암튼~~

베스킨에 보니 쿠키맛 오리지널선데 아이스크림이 있던데~~

딸기맛도 있고~~

근데 난 뭐니뭐니 해도 쿠키맛이징~~

오레오도 올라가 있공 ㅋ

 

맛은 헐~대박~~짱 맛남 ㅋㅋㅋㅋㅋㅋ

잊을수 없음~~주말에 또 먹으러 갈꺼임..

근데 칼로리는 어쩌징?? ㅋㅋㅋ

뭘 먹어도 걱정안하는 몸뚱아리였음 좋겠어~~~~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