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패션

별그대 11회 속 도민준 코트 ::: 김수현 코트[코데즈컴바인포맨]

 

 

별그대 11회 속 도민준 코트 ::: 김수현 코트[코데즈컴바인포맨]

 

 

 

너무도 많은 여자들이 이 남자의 매력에 빠져버렸다~~

정말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의 김수현!!!

 

난 지금 별그대를 일부러 보지 않고 있다....

한없이 빠져버릴까봐....ㅋㅋㅋ

 

앞으로 8회 남았다고 들었다...2회 남았을때부터 몰아서 보리라~~~~~~

그때까지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기사 읽으면서 그대들의 매력을 조금만 느끼리라~~~~캬캬캬

 

 

멍2

 

그래도 보고싶긴 하다~~~~

 

 

 

 

 

 

 

오늘은 시크하게 코트를 들고나간 도민준 코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당~~

외계인~~

 

어찌 저리 외계인이 잘 생길수 있단 말이요~~~!!!

난 말이다~~~~~그렇다~~

 

무지개여우는 예전에 도민준, 아니 김수현이   KBS 어느 예능에

퀴즈 맞추는 그런거였는데~~

거기 나올때부터 참 잘생겼다고 생각했었다~~

이렇게 뜰줄은 몰랐다~~~ㅋㅋㅋ

 

 

 

 

 

 

 

 

 

멋있게 코트 입고 어딜 가시나~~~

아까도 말했듯이 난 지금 내용을 거의 모른다...

 

이게 무슨 상황인지...ㅠ_ㅠ

 

 

흥4

 

 

 

 

 

 

그래도 아는건 있다~~

김수현은 너무 멋있고~~

전지현은 너무 이쁘다는거...ㅠ_ㅠ

 

 

참 잘 어울림~~~~

두 사람이 만나니 그 시너지 효과가 몇백배로 나는듯~~

도둑들에서도 그렇게 잘 어울렸다며~~!!

 

 

 

 

 

 

 

 

 

암튼 이렇게 뒷태, 옆태, 앞태 모두 멋진~~

별그대 11회 속 도민준 코트, 아니 김수현 코트는

코데즈컴바인포맨 제품이라고 한다~~

 

 

 

 

 

 

 

 

 

참 뭘 입어도 멋진 이 남자,

김수현~~

 

곧 김수현 사진을 모아모아모아 풀어보리다~~~크크크

 

 

즐거워

 

 

 

 

손가락 안누르고 갈꾸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