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곡/군자 피부관리] 임채민 스킨케어에서 관리 받는중~~

 

 

 

지난 겨울부터 4년 가까이 다녔던 회사를 그만두면서~~

무지개여우는 마음도 몸도 만신창이였지요...

특히 어깨는 고등학교때부터 아팠는데 스트레스까지 겹치지 정말 근육이 찢어지는 느낌이랄까...

 

극심한 고통에 시달리고 피부는 푸석푸석 난리도 아니였어요~~

그래서 퇴사후 며칠간 피부관리 하는곳 엄청 찾아봤어요~~

강남으로 갈까 생각했지만 무지개여우의 생각은, 관리 받고 이런건 집 근처에서 하는게 정말 최고다~~

라는 것이기에 이래저래 찾다가 우연히 신성시장 갔다가 발견한 임채민 스킨케어!!

 

 

집 근처에 이런게 있는지 왜 5년넘게 살면서 몰랐을까요~~ㅠ_ㅠ

 

 

 

 

 

 

 

 

 

 

미니미양과 수다를 떨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어깨관리를 3만원에~~~!! 하면서 발견하고는 바로 들어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어깨쪽은 워낙 뭉쳐있어서 스파부터 태국마사지 등등 여러개 받아봤지만

등쪽이랑 어깨쪽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경락은 안맞는것 같더라구요

여긴 어떨까 싶어서 들어갔는데 가서 상담을 받는데 원장님께서 절 딱 보시더니

 

'경락은 전혀 본인한테 안맞는다며, 조금만 만져도 아프죠??' 라고 하시는거예요~~

 

 

 

 

 

 

 

 

완전 깜놀~~~ㅋㅋㅋ

 

헉4 아니, 어떻게 알았지~~~ㅋㅋㅋ

 

중곡동에서 워낙 오랫동안 피부관리와 마사지, 체형교정,아로마테라피를 하셨고

왠만한건 잘 아시는 분이라 바로 알아맞추시더라구요

제가 어깨가 아프고 경락을 못받는 이유가 독소가 가득 차 있고

어깨가 한쪽이 내려가 있어서 체형 교정을 하게 되면 어깨 아픈것도 괜찮아 질꺼라며

 

저에게 맞는걸 골라서 잘 상담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더 심해지면 안될 나의 어깨와~~

어느새 다가와버린 30대의 몹쓸 몸뚱아리를 관리하기 위해~~

 

결재를 두둥~~~하고 지금 벌써 6번째 관리를 받고 왔지요~~

여드름 관리부터 해서 성형경락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어깨와 등, 틀어진 척추를 바로 잡기 위한 등관리와

 

지긋지긋한 이중턱을 없애기 위해 얼굴성형 경락을 받고 있어요~~

일주일에 1~2번 정도 예약 잡고 갔다 오는데요~~

 

 

 

 

 

 

 

 

그날 그날 몸상태에 맞게 잘 관리를 해주셔서

요즘은 어깨 아픈게 거의 없어졌어요~~

 

물론 아직 땅땅하게 굳어 있어서 꽤 오랫동안 관리를 받아야 하지만

한번 관리 받는다고 굳어진 어깨가 풀어지는건 아니니깐요~~

전 10년 넘게 굳어 있는 어깨라...더 걸리더라구요~~

 

 

왜 진작 관리 받지 못했나...후회가 됩답니다...ㅠ_ㅠ

 

 

 

 

 

 

 

 

다양한 차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뜻한 차와 함께

원장님과 수다 막 떨고~~

 

이번 한 주는 어떻게 생활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신답니당~~

다이어트에도 전문가셔서~~

무지개여우가 다이어트 완전 필요한 아이라....

 

 

즐거워

 

30대로 보이지 않기 위해선 열심히 관리 해야죵~~~크크크

 

 

 

 

 

 

 

 

 

짜잔~~~~

등관리 받고 얼굴 관리 받고~~

마지막으로 수분 가득 촉촉해지는 팩 한 후

만신창이인 머리를 질끈 묶고 사진 한방~~~ㅋㅋㅋ

 

춥다고 집 근처인데도 꽁꽁 싸맸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10회 관리를 결재했는데요~~

 

10회 다 받고 나면 결과를 또 보여드리지용~~~히히

 

 

 

 

 

 

 

 

 

 

이번에 임채민 스킨케어에서는~~

속눈썹과 네일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어요~~

 

멀티케어샵이지용~~ㅋㅋ

중곡 피부관리, 군자에서 피부관리 할 곳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해보셔요~~

 

 

 

 

 

 

 

 

임채민 스킨케어는~~

중곡사거리 국민은행 뒷편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답니당~~~

 

 

 

 

 

 

 

임채민 스킨케어 ::: 010-8946-8432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원장님과 상담 받아보셔용 : )

 

 

셀카 이뻐지기 위해 노력하는 무지개여우입니당!!!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2동 | 서울 광진구 중곡2동 124-2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