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마이엔젤~♥ 아빠어디가 윤후 사진 & 폰배경으로 힐링~

 

 

 

 

마이엔젤~♥ 아빠어디가 윤후 사진 & 폰배경으로 힐링~

 

 

왠지 더 피곤한 오늘...수요일...ㅠ_ㅠ

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는데...아직 앞이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왠지 힐링하고픈 마음에 아빠어디가 윤후 사진으로

귀요미 마이엔젤 윤후 폰배경 숑숑 만들었슈~~!!

 

 

 

 

  

 

 

 

난 윤후가 먹는 장면이 나오면 왜 그렇게 따라먹고 싶은지...

그래서 짜파구리도...계란 후라이도...

요즘 찾아먹게 된다는...ㅋㅋ

 

 

 

 

  

 

 

암튼 너무너무 귀여운 마이엔젤, 윤후 폰배경은

많이는 못만들었어요...

이상하게 깨끗한 윤후 사진이 많이 없어서 못찾았다는...

 

왠지 통통이라 더 귀여운 아가, 윤후!!

누나...아니 이모가 요즘 아빠어디가 보는 맛에 산다규~~

 

 

 

 

 

 

 

머리도 알콩이처럼 귀엽다잉~~ㅋㅋ

엄마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 더없이 아이같은 면이

참 매력적인 블랙홀 아기, 윤후!!

이번엔 아빠어디가 속 윤후 사진 들어갑니다!!

 

 

 

 

 

 

 

 

 

 

 

나 이때 윤후가 먹던 통닭이 어찌나 먹고 싶던지...

어디 파는거니...ㅠ_ㅠ

 

 

 

 

 

 

 

짜증부리고 울때는 이모 마음도 아팠오...ㅠ_ㅠ

 

 

 

 

 

 

 

 

그리고 아빠어디가 보면서 윤민수 오라버니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는~~진짜 짱이심!!

 

아~~빨리 주일이 왔음 좋겠어요

아빠어디가를 통해 힐링하게 말이예용~~~

아..오늘 참 시간이 느리게 갔었는데...드디어 퇴근시간!!

야호오~~~히힛

다들 평안한 밤 보내시고 윤후도 많이 사랑해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