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뚝섬유원지빵집 우즈오븐에 갔다왔어요~

뚝섬유원지빵집 우즈오븐에 갔다왔어요~

 

 

 

저는 오늘도 뚝섬유원지빵집

우즈오븐에 왔어요 ^ ^

사실 오늘 비 많이 온다해서 망설였는데,

 아직 비가 오지 않아서 얼릉 갔다왔어요~ ㅎㅎ

 

 

 

 

뚝섬유원지빵집, 우즈오븐은 월요일에 쉬는 날이며

텀플러 이용시 천원 할인까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다 마음에 들어요 ㅎㅎ

 

 

 

 

 

 

뚝섬유지원지빵집 우즈오븐 인테리어예요~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아기자기한 물이 정말 많으며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 너무 괜찮더라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페스츄리랑 크루와상이요 ^ ^

그거 외에도 다른 맛있는 빵도 있어요 ㅋㅋ

한 입크기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파이랑

작은 크로상이  너무 귀여 웡ㅆ어요 ㅎㅎ

 

 

 

 

 

 

쨘~ 맛있는 빵이예요~

빵 종류와 양은 많지 않지만,

맛은 정말 맛있어요! ㅎㅎ

 

 

 

 

 

요즘 쭈양이 빠져있는 파운드케익!

말차,오렌지, 초콜릿, 무화과 이렇게 4가지 종류로

판매하고 일어요~~

저는 이날 말파 파운드케익 사갔다요  >_<

 

 

 

 

 

요즘 아침 마다  다양한 빵을 먹는데,

모닝빵이 위에 부담이 없으며

여러개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방금 구매한 말차파운드케익이예요~

조각으로도 살 수 있지만,

오늘은 친구이 놀러와서거 샀어요ㅋ ㅋ

얼른 집에가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을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