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곡동 카페 - 카페베네 비벼먹는 페스츄리 초코에 빠지다

 

 

 

요즘....엄청 빠져있는 곳이 있어용

바로 중곡동카페, 카페베네!!

실은...그리 카페베네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요즘 비벼먹는 페스츄리에 빠졌어용

 

 

 

 

 

 

 

 

지금까지 3번 정도 비벼먹는 페스츄리를 먹었는데요

2번은 딸기를 오늘은 초코를 먹었어요

 

따뜻한 페스츄리를 생크림에 찍어먹는...

그 바삭함은 정말 아주 굿굿굿!!

 

완전 까탈시러운 무지개여우의 입맛을 사로잡은~~~

 

 

 

 

 

 

 

 

딸기가 맛없는건 아니지만...

따뜻한 페스츄리에 냉동딸기를 올려서 그 위에 생크림을 올려주는건...

바삭한 페스츄리에 대한 예의가 전혀 아니라는거!!!

 

게다가 저번에 중곡동카페에서 비벼먹는 페스츄리 딸기를 주문했었는데...

딸기를 깜빡 안넣어줬었는뎅.....

헐...냉동딸기를 따로 컵에 담아줬음~~

이건 뭐...실수니깐 이해할 수 있었는데...

딸기 담아준 컵에 커피시럽 같은게 묻어있어서...

더러워서 바꿔달라고 했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다시 다른 컵에 딸기 담아서는 테이블에 던지다싶이 하고 감...

그래서 솔직히 저녁엔 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서비스가 그랬음

 

그래도 오늘은 백조된 기념으로...낮에 가서 맛난 페스츄리도 먹고

기분좋은 서비스도 받았음~~

혹...이 글을 중곡동 카페베네에서 보게 된다면 서비스 좀 개선해 주시길~~

괜히 우기는게 아니라구요~~

 

 

 

 

 

 

 

 

오늘은 백조된 기념으로 완전 후리하게~~~ㅋㅋㅋㅋㅋ

 

 

 

 

 

 

 

 

 

난 요즘 겁나게 빠져있는 아바라~~ㅋㅋㅋ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주문했공

미니미는 아메리카노 ㅋㅋㅋ

 

 

 

 

 

 

 

진한 초코랑 페스츄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그렇게 막~~달고 그렇진 않음~~

 

그래서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임!!!

 

 

 

 

 

 

 

 

아~~나도 또 한 입 하고 싶다잉!!!

 

 

 

 

 

 

 

그렇게 완전 여유로운 백조로써의 하루를 보냈음~~

어둑어둑해져서 우린 미니미 증명사진 찍으러 감 ㅋㅋㅋ

 

그리고 난 네일까지~~

나머지 일정은 오늘 너무 졸리니....

또 포스팅 다시 하겠음!!!

 

 

 

 

 

 

 

 

오랜만에 무지개여우의 아주 여유로운 하루였음~~

혹~~바삭한 아주 맛난 빵을 드시고 싶다면!!

 

카페베네의 비벼먹는 페스츄리 초코를 드셔보시길!!!

다들 중곡동 카페베네로 놀러오세용!!

무지개여우 만나실지도 몰라용~~히힛 ㅎ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1. 자상한 남자 2013.11.19 10:51 신고

    여기혹시 pc사용 가능한가요?
    컴퓨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DAMIYA DAMI's Beaty 2013.12.12 00:45 신고

      죄송해요...ㅠㅠ 답변이 완전 늦음 ㅠㅠ
      여기 컴퓨터 없어요~~
      직접 가져오셔야 한답니다~~

  2. 유인경 2013.12.29 16:28 신고

    저도 베네는 별루였는데 비벼먹는 페스츄리 머구 푸~욱~~~~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