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아빠어디가 준이 ::: 성선비 준이 폰배경 & 사진 ♥

 

  

 

 

아빠어디가 준이 ::: 성선비 준이 폰배경 & 사진 ♥

 

 

 

성선비 양반~~ㅋㅋ

엄청엄청 듬직하고 사랑스럽고 의젓한 아빠어디가 준이 포스팅을 할꺼예용!

어제...집에 늦게 들어가서 아빠어디가 본방사수를 못해

들어가자마자 바로 다시보기로~~ㅋㅋ

어젠 가방을 두고 내려서 난감해하던 성선비...우직하게 아빠의 손길을 뿌리치고

피곤해도 책을 읽는 성선비를 보았지용 : )

 

 

 

  

 

 

 

 

진짜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애교가 있으면서도 뭔가 저 어른을 넘나드는 진지함...매력있어~~ㅋㅋ

다들 성선비의 매력에 어찌나 빠져있던지~~

 

후랑 준수는 귀여운데 준이는 설레인다며...ㅋㅋ

그래서 이 무지개여우가 만들었슴다~~~

 

아빠어디가 준이 폰배경!! 그리고 준이 사진도 투척해보겠어요!!

 

 

 

 

  

  

 

 

 

성선비, 준이 폰배경을 만드려고 이리저리 뒤적이다보니

아가때 준이 사진이 꽤 많더라구요~~

 

다들 어디서 구해오셨는지...ㅋㅋ

근데 정말 볼이 통통~~~너무너무 귀엽다아~~~히힛

통실통실~~역시 아가들이 볼이 통통해야 한다는거~~

 

 

 

 

 

  

 

 

 

무지개여우도 준이같은 아들 갖고 싶네요~~

무뚝뚝하던 성동일 아저씨가 점점 다정다감하게 변해가고

아들을 먼저 걱정하고 표현하는걸 보면서~~

 

준이는 정말 좋은 아빠를 뒀구나~~물론 다른 아빠들도 마찬가지지만

정말 사랑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부럽부럽~~ㅋㅋ

 

 

 

 

 

 

 

그럼 잠시 아빠어디가 속 준이 폰배경은 뒤로 하고

성선비 준이 사진 투척 들어갑니다!!

 

 

 

 

 

 

 

 

 

 

 

 

 

 

 

 

 

 

 

왠지 처음 봤을땐 뭔가 잘 표현하지 못하는게 안타까웠는데

이젠 아빠좋아 아빠좋아~~

무서운 아빠를 너무너무 좋아하게 된 준이~~

 

준이 사진만 봐도 엄마 미소 나오시죵??

 

 

   

 

 

 

 

 

시크하면서도 멋진 준이 사진과 준이 폰배경으로

힘든 월요일을 살짝쿵 마무리 해봅니다!!

 

아빠어디가 준이의 매력속에 빠지신 분들은 요기요기~~요기요기~~~

무지개여우네로 자주 놀러오세용 : )

함께 떠들어보자구용~~히힛